FANDOM

1. 소개 

1. 캐릭터 정보

레미나 리모네 (Lemina Limone)
레미나의 알계.jpg
이름 Lemina Limone
모티브 블루레모네이드
성별/나이 여성/17세
직업 고등학생
키/몸무게 158cm/53kg
생일 1월 4일
좋아하는 것 블루레모네이드,레몬
싫어하는 것 고구마
취미 산책(등산 포함)

FESTE Original에 등장하는 캐릭터. 페르타(Pertta)이며, 시리즈 전체를 통틀어 최초의 과일이지만 과일 자체가 아닌것을 모티브로 만들어진 캐릭터이기도 하다. 오너는 레스타.

2. 캐릭터 특성 

외모 그대로 꽤나 귀엽고, 상당히 활달한 성격을 가지고있다. 다만 다소 촐랑거리는 면도 있다. 문자 그대로 레몬같은 성격이다.

또한 레몬 모티브인 탓에 심각한 기계치, 마이너스의 손 속성도 가지고있다. 기계는 만지는 족족 쓸모 없는 것이 된다.(이디엄) 그리고 레몬과는 큰 관계가 없지만 달리기가 매우 빠르다는 설정을 가지고 있다.

2.행적 

1. 본편 

1. 본편 이전

베르테르의 모 호텔의 주방장의 딸로 태어나 이렇다 할 재벌은 아니지만 꽤나 풍족하게 먹고 자랐다. 또한 집안 역사상 최초로 푸른머리를 가지고 태어났는데, 걱정마라 누군가는 루비 레모네이드라는 명목하에 분홍색 머리를 가지고 있을것이다 이에 자신을 줏어왔다고 생각하여 그 때 마시고있던 블루레모네이드에 왠지모를 근본없는 동질감을 느끼고 펑펑울다가 도로위에 죄다 흘린적이 있다.

가일 종합교육기관에는 중학교 2학년때 타지에서부터 전학을 왔다.  같은 반의 아이이 매우 활달해서 빠르게 적응한듯. 소속부서는 제과제빵부 였다.

2. 작중 

현재 고등학교 2학년으로 재학중이며, 쓰잘데기 없이 감성터지는 과거의 이야기와는 달리 이과. 이과감성을 마구 폭발시키고 있다. 학년은 언뜻 보기에 나이와 맞지 않아보이지만 빠른 년생이라 그런것이다. 소속부서는 사격부.

시간이 날 때마다 주기적으로 시트론과 함께 가일유치원으로 봉사활동을 다니고 있다. 주로 맡는 클래스는 A클래스이다.

3. 본편 이후

대학에 들어간 후 3학년이 되어서야 첫 연애를 시작한다. 대상은 이분.

먼 미래에는 결혼에 골인해서 아들을 하나 낳는다. 타카오? 농구를 잘 할것같이 생겼다

2.2. AU에서 

3. 인간관계 

1. 가족관계 

외동딸이기 때문에 직계로는 어머니와 아버지 뿐이다.

사이는 생각보다 나쁘지 않으며, 두분 다 1세대 레몬페르타로, 호텔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이시다. 즉 레미나는 순혈 2세대 페르타인 셈이다.

2. 연인관계 

대학교 3학년이 되어서야 시트론과 교제를 시작한다. 이전(본편이전,현재시점)에는 그냥 사이좋고 죽 잘맞는 연애감정 제로의 친구사이, 정확히는 조금 호감은 있을지라도 자각은 없는 사이이다.

오전 10시의 대학 도서관에서 쪽지를 주고받다가 사귀게되는 현실에서는 불가능에 가까울 로맨스를 실현했다!

레미나 「 나 너한테 할 말 있어 」
시트론 「 진짜? 나도 있어 」
둘다 「 그럼 둘 다 동시에 써서 주자! 」
둘다 「 좋아해, 사귀자! 」
그리고 순간적으로 빵 터져서 웃다가 둘 다 너무나 크게 웃은 나머지 도서관에서 경고를 받아 하루동안 출입금지를 당했다. 그 뒤부터는 온몸으로 '저희 사귑니다' 오오라를 풍기며 커플라이프를 즐긴다.

3. 기타 

기본적으로 연인을 제외하더라도 과는 사이가 매우 돈독한 편. 아무래도 전원이 중학교 때 부터 아는 사이이기 때문에 죽이 잘 맞을 수 밖에 없다.

바이스와는 본래 중학교때부터 같은 부서에 있었기 때문에 더욱 더 친밀한 관계이며, 종종 서로의 집에 놀러가 쿠키를 몇 판씩 구워내고는 한다. 구운 쿠키는 주변사람들에게 자주 나눠주고있다.

로디에와는 처음에는 한 명 건너서 알게 된 사이이지만, 다같이 몰려 놀다보니 어느새 친한사이가 되어있었다.

"친하게 된 계기가 무엇이였는지 기억이 안납니다" 같은 케이스.

브라우는 무려 두사람을 건너서 알게 된 사이라서 처음은 대 어색파티였으며, 심지어 첫인상이 험악해서 내심 쫄기까지했다. 그런데 정작 몇번 같이 놀다보니 나쁜사람이 아니라는것을 인식해서 지금은 브라우의 권유로 같은 부서에서 잘 하고있다.

4. 기타사항 

5. 관련 항목 

시트러스 조

유치원 조